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 ‘독서모임’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일반 모임과 작가 모임 두 형태로 구성된 사락 신기능… 누구나 간편하게 개설 가능
9월 30일까지 모임 개설·가입 시 선착순 1000명 포인트 지급… ‘독서 멘토’ 선정해 추가 혜택까지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예스24가 독서 커뮤니티 사락 내 '독서모임' 서비스를 론칭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서모임'은 예스24 사락에서 개설과 참여가 가능하며, 일반 모임과 작가 모임 두 가지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누구나 간편하게 개설 가능하고, 국내 대표 서점 예스24만의 섭외력과 공신력으로 마련된 다채로운 모임에도 가입할 수 있다.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한 일반 모임은 모임장을 포함해 최소 2명부터 개설할 수 있으며, 공개 또는 비공개로 자유로운 운영이 가능하다. 

 

작가 모임은 작가,출판사 등 공식 계정이 직접 개설하고 운영해 특별함을 더한다. 모임원은 최소 5명부터 최대 100명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집 가능하며, 대관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예스24 매장 또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시공사와 11만 북 인플루언서 책여사(@bookyeosa)가 주최하는 '리틀라이프 1,2' 읽기 모임, 김지우 번역가와 한길사 '나의 눈부신 친구' 읽기 모임, 청예 작가와 허블 '오렌지와 빵칼' 읽기 모임 등 다섯 가지 작가 모임이 개설돼 모집 중에 있다. 

 

예스24는 사락 '독서모임' 론칭을 맞이해 오는 9월 30일까지 독서모임 개설 또는 가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참신한 아이디어로 성실한 활동을 보여준 독서 모임장 3명을 독서 멘토로 선정하며, 선정된 모임장들에게는 YES상품권 10만원, 해당 모임원 전원에게 YES상품권 5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24 커뮤니티팀 유서영 팀장은 '책에 관한 자유로운 대화를 원하는 독자들은 물론 저자 및 출판사 관계자들에게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출판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임장을 모집해 차별화된 독서 모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락은 리뷰 등 독서 활동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예스24의 독서 커뮤니티로, 지난 4월 앱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사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