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2024 가을 캠페인 ‘Unlock Your Courage’ 공개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를 포함한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들과 함께하는 2024 가을 캠페인 ‘Unlock Your Courage’ 공개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통해 ‘완벽함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주제로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각자의 개성과 진정성을 표현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을 포함한 2024 가을 컬렉션 소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가을을 맞아 'Unlock Your Courage'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엘 패닝(Elle Fanning), 찰스 멜튼(Charles Melton), 나자(Nazha)와 기존 코치 패밀리(Coach Family)로 돌아온 이영지(Youngji Lee), 코우키(Kōki) 등이 함께 참여해 '완벽함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주제로 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을 소개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다양한 면모를 표현하도록 영감을 주는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라는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를 반영한다. 

 

코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들을 도입해 브랜드의 대표 인물 구성을 새롭게 했다. 이들은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를 잘 표현하며,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로 자신만의 정체성을 자신감 있게 드러낸다. 

 

코치 가을 캠페인은 등장 인물들의 스토리를 통해 젊은 세대가 직면하고 있는 완벽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부담감을 극복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러한 취약점에서 출발해 각 캐릭터가 내면의 용기를 발휘해 완벽함의 개념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을 축하하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접근 방식은 가을 컬렉션 디자인 과정과 일치한다'며 '낭만적이고 이상적인 면과 매우 현실적이며 즉흥적인 면 사이의 균형을 중시했다. 이를 통해 뉴욕의 정신을 상징하고, 자연스럽지만 매력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사진작가 일레인 콘스탄틴이 촬영한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들의 역동적인 사진들은 진정성의 메시지를 더욱 부각시키며, 삶의 불완전함을 포용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카밀 서머스-발리(Camille Summers-Valli)가 감독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코치 가방은 앰버서더들의 자신감을 이끌어내고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엘 패닝은 오디션을 준비하며 긴장했지만, 브루클린 숄더 백에게 자신감을 얻는다. 찰스 멜튼은 첫 데이트 장소에 도착해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가 맨 히치 백팩이 이를 해소해준다. 파티에 참석한 나자는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함께 자신감을 얻는다. 이영지는 가족 모임에서 남들의 기대와 평가로 주눅이 들었지만,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함께 용기를 되찾는다. 이들 영상은 사진작가 일레인 콘스탄틴(Elaine Constantine)이 촬영한 자연스러운 인물사진과 함께 연출됐다. 

 

코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산딥 세스(Sandeep Seth)는 '자기 표현은 코치의 브랜드 메시지인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의 중요한 요소다. 'Unlock Your Courage'는 사람들이 완벽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새로운 실루엣과 피니시로 재해석한 타임스퀘어 태비백과 브루클린 숄더 백을 선보인다. 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은 코치의 디자인을 젊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는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데님 바지, 상의, 니트웨어 같은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옐로우 택시, 엽서,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Unlock Your Courage'는 코치의 '익스프레시브 럭셔리(Expressive Luxury)', 즉 '표현하는 럭셔리' 비전의 일환으로, 이전 캠페인 'Find Your Courage', 'Wear Your Shine'의 뒤를 잇는 후속 캠페인이다.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