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자기계발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 출간

일상 속 작은 변화가 나의 미래를 바꾼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바른북스가 자기계발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를 출간했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내일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꿈꾸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향한 아름다운 메시지가 담겨 있다. 

 

미래를 향한 도전에 첫걸음을 내디디고 있다면, 이 책이 지침서가 될 것이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꿈을 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여정의 동반자가 된다.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한 저자는 비보이, 방송댄스, 컬래버 공연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꿈을 향한 도전을 이어왔다. 이제는 강의, 기획,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깨달음을 이 책에 담았다. 이 책은 저자가 경험했던 것을 바탕으로 꿈을 꾸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성공의 비결을 나누기 위해 쓰였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출발점이 같아도 결과가 다른 이유, 목표를 설정하고 방향을 잡는 법,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천의 중요성 등 꿈을 꾸고, 꿈을 키워나가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삶의 지혜를 제공한다. 또한 성공한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실패를 밑거름 삼아 성장하는 법,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는 나무처럼 강해지는 방법 등 저자의 여러 경험을 통해 실패에서도 강인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담겼다. 

 

이 책은 단순히 꿈을 꾸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도전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도전과 실패, 성장과 성숙의 과정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다.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는 꿈꾸는 청춘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책이다. 꿈을 향한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이 책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첫걸음을 내디뎌 보자. 미래를 꿈꾸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힘을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청소년이 읽어야 할 이야기!'를 만나보기 바란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