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컴백’ 에스파, 미리 만나는 ‘Whiplash’ 무드 화제!

숏폼 콘텐츠부터 프로모션 웹사이트까지! 새 앨범 향한 기대감 증폭!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10월 21일 컴백을 앞둔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앨범 'Whiplash'(위플래시) 스포일러에 나섰다. 

 

에스파는 지난 1일부터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각종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hiplash' 음원 일부를 활용한 숏폼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웹사이트(aespa.com) 프로모션도 오픈, 기계 모형을 조작하여 'Whiplash' 음원 일부를 직접 믹싱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WHIPMIXER (MY Remix Ver.)' 기능까지 체험 가능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파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iplash'는 동명의 타이틀 곡 'Whiplash'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쇠 맛'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만날 수 있어 에스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iplash'는 10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