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11월 4일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7집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14일부터 '툽부심' 충전해 줄 신보 '별의 장: SANCTUARY' 콘텐츠 오픈
신보 인스타그램·꽃집 이벤트 등 젠지 감성 저격할 다채로운 콘텐츠 준비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젠지(Gen Z) 감성을 저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8일 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14일 신보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쏟아낸다.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ANGEL', 'KNIGHT', 'SAVIOR', 'LOVER'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그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실과 동화적 상상력을 절묘하게 엮은 스토리와 컨셉추얼한 비주얼로 팬들의 '툽부심'(투모로우바이투게더+자부심)을 높이며 사랑받고 있다. 17~23일 공개될 네 가지 버전의 사진, 영상이 선사할 시각적 쾌감과 팀의 강점인 탄탄한 스토리텔링에 궁금증이 모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과 27일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고 음악에 대한 힌트를 건넨다. 이어 28~30일에는 신보에 수록된 3곡의 주요 구간이 담긴 트랙 프리뷰를 선보인다. 

 

10월 31과 11월 1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4일 오후 6시 미니 7집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컴백 다음날인 5일에는 다섯 멤버가 직접 신보를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컴백 라이브가 마련돼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로운 즐길 거리로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신보 프로모션을 위해 개설된 인스타그램 계정이다. 지난 7일 공개된 이 계정은 'sxnctxxry_1104', 'Our moments'(우리의 순간들)라는 계정명과 소개 문구에서 짐작되듯이 미니 7집 속 화자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팬들은 이곳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 신보의 분위기를 예측하고 이러한 과정에서 앨범의 서사에 더욱 몰입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부터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꽃집 '비틀즈뱅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EN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출처=빅히트뮤직]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배우 이유진과 협업… 실거주 담은 ‘디에트르’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 〈이유zip〉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광고 목적의 연출이 아닌 실제 생활을 중심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과 몰입을 이끌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공간 소개를 넘어,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화했다. 영상은 “4000만 원으로 이 집에 전세로 들어올 수 있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돼 즉각적인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순히 ‘예쁜 집’에 대한 감탄을 넘어서,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실제 입주 경험을 통해 정보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신축 단지답게 넉넉한 팬트리, 숨은 수납장 등 공간마다 여유롭게 수납이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생활에서의 편리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이유진이 별도로 꾸며 사용 중인 작업실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영상 속에서는 실제 작업 장면도 등장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