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세븐일레븐, 국내 최초 와인볼 출시...1월 한 달 간 MD추천 와인 기획전 열린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이사 김홍철)이 국내 최초로 하이볼과 와인을 결합한 신개념 주류 ‘와인볼’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앙리마티스 와인볼’ 2종을 출시하고 ‘와인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앙리마티스 와인볼은 ‘카티아 레드 와인볼’과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 두 가지 상품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앙리마티스의 명화 카티아와 나디아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앙리마티스 와인볼’은 일명 ‘하이볼의 최종 진화판 상품’으로 국내 최초로 프랑스에서 수입한 와인 원액 약 20%를 함유한 상품이다.

 

앙리마티스 와인볼은 특유의 풍미와 분위기를 즐기는 ‘와인’과 시원하고 가볍게 마시는 ‘하이볼’의 장점만 모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부드럽고 향긋한 와인의 풍미와 청량감이 함께 느껴져 특히,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등과 함께 홈파티 주류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앙리마티스 와인볼 2종은 리얼 와인 원액을 담아 와인의 깊은 풍미는 살리면서도 적당한 탄산감을 가미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포도 알갱이를 담아 재미있는 식감을 강조하고 포도의 상큼한 풍미까지 동시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카티아 레드 와인볼’은 붉은 과일과 체리, 블랙베리의 달콤 쌉싸름한 향이 돋보이는 레드와인의 풍미와 적당한 탄산감을 즐길 수 있으며,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은 복숭아, 살구 등의 과실향과 향긋한 플로럴 향이 돋보이는 화이트 와인에 청량한 탄산감을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5.0%다.

 

세븐일레븐은 앙리마티스 와인볼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MD 추천 와인 7종을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NH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MD는 “2025년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상품과 와인 기획전은 그간 세븐일레븐의 와인 셀렉션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와인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며 다양한 주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는 한 편, 와인 애호가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선물 같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