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약, ‘뷰티풀링 오일가글’ 3종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뷰티풀링 오일가글’ 3종을 출시했다.

 

‘뷰티풀링 오일가글’은 비정제 냉압착 공정을 통해 추출한 골든 호호바 오일과 아유르베다 블랜디드 허브를 8:92 황금비율로 담아내 뷰티풀링만의 골든 레이어 포뮬러로 재해석한 오일풀링 가글이다. 고대 인도의 대체의학 체계인 아유르베다(Ayurveda)에 따르면, 오일풀링은 아침 기상 후 약 10~20분 동안 비정제된 냉압착 식물성 오일을 입안에 머금고 가글링하여 밤새 쌓인 구강 내 독소를 녹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든 호호바 오일과 아유르베다 블랜디드 허브로 이루어진 2층상 포뮬러의 ‘뷰티풀링 오일가글’은 연구기관을 통해 구강 독소의 원인이 되는 구강세균 12종과 입냄새의 주범인 구취 가스 3종의 감소 효과를 입증받았다. 특히, 비정제 냉압착식 호호바 오일이 고함유된 골든 레이어 포뮬러와 식물유래지수94%의 에탄올을 무첨가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지용성, 수용성의 세균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구강 점막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할 만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에서 ▲치주 질환 예방 ▲구취 감소 ▲충치예방 ▲심미 효과 등 잇몸 건강, 구취제거, 충치예방에 대한 효능효과를 허가 받았다.

 

‘뷰티풀링 오일가글’은 소나무 숲의 고요한 상쾌함을 담은 ‘파인포레스트’부터, 에메랄드 빛으로 블랜딩된 민트의 청량감을 담은 ‘에메랄드민트’, 그리고 해 질 무렵 마시는 은은한 루이보스 향을 담은 ‘루이보스엣선셋’까지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0분 이상 머금은 채 가글링하는 기존 오일풀링 방식과 달리, 30초 정도의 짧은 시간에도 입안 가득 상쾌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담당자는 “기존 오일풀링에 어려움을 느꼈던 분들을 위해 30초의 간편한 사용으로 구취 제거 효과와 구강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오일가글을 출시하게 됐다”며, “3가지 향의 ‘뷰티풀링 오일가글’을 통해 구취 개선과 함께 잇몸질환 예방, 충치예방 등 입안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 ‘뷰티풀링 오일가글’은 동국제약 공식 온라인몰 DK SHOP과 동국제약 생활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D-사일런스 서비스’ 본격 확대 “층간소음, ‘알림’으로 잡는다” DL이앤씨는 국내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층간소음 알림 시스템인 ‘D-사일런스 서비스(D-Silence Service)’의 시장 적용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D-사일런스 서비스는 아파트 거실과 세대 팬트리 벽면 등에 설치한 센서가 일정 수준 이상의 바닥 진동을 감지하면 월패드로 자동 알림을 보낸다. 환경부 층간소음 기준(39㏈(A)) 이상의 소음을 발생시키는 진동이 10초에 3회 이상 발생 시 ‘주의’ 알림을, 10초에 6회 이상 발생하면 ‘경고’ 알림을 울리는 방식이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층간소음 기준치를 벗어난 세대에 자동으로 알림이 전달돼 아랫집이 자연스럽게 층간소음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특히 세대별 층간소음 알림 통계 서비스를 기반으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층간소음 분쟁 해결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D-사일런스 서비스는 앞서 2023년 입주한 경기 연천군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단지에 처음 적용됐다. 입주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80% 이상의 세대가 ‘서비스를 지속 이용하겠다’고 답했다. 특히 어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