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는 못말려 손잡고 ‘썬케어 에디션’ 출시

짱구는 못말려 콘셉트 귀여운 제품 디자인…‘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자외선이 점차 따가워지는 4월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 한 ‘피지오겔 썬케어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국내 첫 방영 이후 30여 년 간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한 히트 작품이다. 178년 역사의 피지오겔은 짱구는 못말려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짱구와 함께 하는 즐거운 여름철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을 준비하게 되었다.

 

피지오겔 썬케어 짱구 에디션에는 저자극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썬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마일드 릴리프 썬스크린 워터프루프’, ‘레드수딩 AI 센서티브 썬스크린 어드밴스드’가 포함되었다. 또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주름 케어, 미백 케어 효과의 기능성 제품인 ‘레드수딩 AI 썬 멀티밤’,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의 ‘레드수딩 AI 톤업 썬스크린’ 그리고 모공 케어 효과의 ‘시카밸런스 포어솔루션 썬스크린’도 각각 짱구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패키지는 천방지축 뛰어노는 짱구와 가족들의 즐거운 일상을 그려낸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관계자는 “온 가족이 쓰기 좋은 저자극 제품이 핵심인 피지오겔의 정체성과 짱구는 못말려의 가족 중심 세계관이 서로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피지오겔만의 건강하고 자극이 덜한 포뮬러로 보다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피지오겔 썬케어 짱구 에디션은 20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이후 피지오겔 브랜드 직영몰과 카카오 쇼핑하기, 무신사, 쿠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