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약

윙덤®, IMCAS 아시아 2025에서 아시아 입지 강화

 

 

2025년 6월 6일부터 8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IMCAS 아시아(IMCAS Asia)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세계 최고의 메디컬 에스테틱 행사 중 하나인 IMCAS 아시아는 아시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최신 발전상과 트렌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윙덤®(Wingderm®) 이번 행사에서 혁신적인 의료 미용 솔루션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성장하는 아시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집중 아시아 시장은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이미 성숙한 경제국뿐만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는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포함하고 있어, 글로벌 의료 미용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IMCAS 아시아는 지식 공유의 장일뿐만 아니라, 윙덤®이 실무자의 관점을 더 잘 이해하고 시장 동향에 발맞춰 제품 업그레이드와 전략적 확장을 꾀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기술과 신뢰의 만남 : 혁신을 통한 동반 성장 추진
IMCAS 아시아에서 윙덤®은 비침습적 약물 전달 기기인 Mesoskin, 빠르고 편안한 레이저 제모를 위한 Lasermach, 1550nm 비박피 분획 레이저 기반의 피부 재생 기기인 Renuva 등 첨단 의료 미용 장비를 대거 선보였다. 이 행사에서의 성공은 태국 현지 유통업체의 지원 덕분이었으며, Wingderm®은 앞으로도 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지속하며 상호 이익을 도모할 계획이다.

 

다음 행선지 : TAS 2025, 라스베이거스
기술과 혁신을 주도하는 윙덤®은 언제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업계 행사를 통해 최신 기술 발전을 공유하고 전 세계 업계 전문가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있다. 윙덤®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TAS 2025 기간 동안 712번 부스를 통해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윙덤 ®( Wingderm®) 소개 윙덤®은 2016년 설립 이래 '미용과 기술, 쉽게 실현하다(Aesthetics&Technology, Easy to Achieve)'를 목표로 신뢰할 수 있는 지능형 광전 의료 미용 기기를 제공하고 있다. 윙덤의 제품은 현재까지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 25000대 이상의 장비를 수출했으며, 전문가와 미용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