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스텔란티스코리아, 6월 한정 브랜드 구별 없이 재구매 특별 혜택 쏜다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성공적 전환 기념 … 재구매 할인•유류비 지원 혜택 마련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산하 7개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구별 없이 6월 한 달간 재구매 시 특별 혜택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프와 푸조 비즈니스를 통합 운영하는 네트워크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tellantis Brand House, 이하 SBH)’의 성공적인 전환을 자축하고자, 기존 동일 브랜드 내에서만 이뤄지던 재구매 혜택을 브랜드 구별 없이 스텔란티스 산하 모든 브랜드의 고객까지 확대 제공한다.

 

특별 재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6월 말까지 기존 공식 딜러사를 통해 구매한 스텔란티스 산하 7개 브랜드 (지프·푸조·피아트·DS 오토모빌·시트로엥·크라이슬러·닷지)[1]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지프와 푸조를 재구매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류비 1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혜택이 차량 보유자 본인의 재구매는 물론, 부모와 배우자, 자녀에게만 적용되던 혜택을 형제, 자매까지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도록 외연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최근 3개월 이내 차량을 매각한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중고차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와 푸조 통합 운영하는 네트워크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더 많은 스텔란티스 가족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스텔란티스를 사랑하는 가족들이 더 많이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재구매 혜택은 6월 한정 제공되며, 모델별 상세 할인 조건은 가까운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의 모든 전시장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딜러사의 운영 효율을 강화하는 네트워크 혁신을 위해 SBH 네트워크를 지난 2023년부터 도입해오고 있다. 올 상반기 부산과 경기도 일산, 의정부, 안양, 수원, 대전을 거점으로 총 6개의 판매 네트워크가 SBH로 새 단장 오픈을 마쳤다. 현재 지프 전시장 16개와 푸조 전시장 12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총 10곳을 SBH로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