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랭킹 던전 시즌 III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랭킹 던전 시즌 III'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랭킹 던전은 1~2인이 팀을 이뤄 입장해 3개 구역으로 나눠진 던전을 클리어하고, 완료한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를 산정해 보상을 받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클리어 지원 버프가 적용되어 있어, 모든 이용자가 보다 수월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III에서는 1구역에서 얻는 버프가 공격형 2종(욕망의 기운, 절제의 기운)으로 변경됐다. ‘욕망의 기운’은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지만, 몬스터에게 피격되면 버프가 사라져 높은 난이도의 조작을 요구하며, ‘절제의 기운’은 공격력 증가와 피해량 감소 효과를 동시 제공해, 이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시즌의 보스는 ‘무영귀’로 분신과 몬스터들을 소환해, 이용자에게 여러 디버프를 부여한다. 특히, 무영귀가 소환하는 '청목인'과 '자목인'은 주기적으로 스폰되어 이용자 캐릭터에게 총 피해량을 감소시키거나, 필살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부여하는 등 전투를 방해해 기록 경쟁의 변수로 작용한다.

 

이용자의 편의성과 참여 확대를 위해 ‘혼돈의 격전지’에 대한 개선도 진행했다. 진행 시간을 12시, 18시, 20시, 23시로 재편하고, 문파 간 전력 격차를 줄이기 위해 문파별 최대 입장 인원을 제한했으며, 참여 및 처치 보상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고대 수호신령 가호'와 '신화 장비 반지·팔찌' 등을 추가해 성장 요소를 확장했다. ‘고대 등급 수호 신령 가호’는 기존 옵션 외에 '신령 옵션'을 갖고 있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주간 던전 ‘홍문 무투대회’도 시즌2로 새롭게 진행하며, 보상을 상향했다.

 

내달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고대 수호신령 가호 업데이트에 맞춰 필드보스 처치, 수호령 획득 등 콘텐츠 참여를 통해 전설 수호신령 가호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만 해도 '최상급 고대 복구석', '연단초' 등을 지급한다.

 

또한 육성 보석 선택함을 제공하는 ‘발견 고대 보석’ 이벤트와 무공 잠재력 성장을 지원하는 ‘기운이 쑥쑥’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대교아파트 재건축 시공사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대교아파트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여의도 대교아파트 재건축 조합은 15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이 사업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1번지 일대에 지하6층~지상49층 규모의 총 4개동, 912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7987억원 규모다. 한강뷰 입지를 자랑하는 대교아파트 재건축은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5∙9호선 여의도역, 9∙신림선 샛강역 등이 모두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이며, 더현대 서울과 IFC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도보권에 있다. 또한, 여의도 초∙중∙고 등 우수한 학군에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생태공원 등 풍부한 친환경 인프라까지 갖춰 여의도 일대에서도 핵심 입지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지난해 1월 조합 설립 이후 7개월 만에 정비계획 고시, 19개월 만에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는 등 여의도 주요 재건축 단지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 세계적 건축디자인그룹 헤더윅 스튜디오와 협업…여의도 최정상 단지로 조성 삼성물산은 신규 단지명으로 '래미안 와이츠(YTTZ)'를 제안했다. '한국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