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미미카드 광고영상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

미미카드 신규카드 발급 수 1만좌 및 광고영상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조회 수 2천만 뷰를 돌파하고, 더불어 출시 두 달 만에 신규카드 발급 수 1만 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월, NH농협카드는 쌀 특화 카드상품 미미(美米)카드를 출시했다. 미미카드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참신한 혜택과 쌀 소비 촉진의 공익적 목적을 담고 있다. 특히 사용 실적에 따라 농협 쌀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쌀-구독서비스’가 주목받으며, 지난 8일 출시 약 두 달 만에 신규카드 발급 수 1만 좌를 넘어섰다. 

 

미미카드 광고영상에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지예은이 출연해, 아침밥을 거르는 직장인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남녀 직장인을 각각 주제로 한 두 편의 영상은 지난 8일, 공개 약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NH농협카드는 오는 7월 16일까지 ‘축하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➁ 미미카드 광고영상(남자 직장인편, 여자 직장인편)에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 스 땡스 어 라떼’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두 편의 영상에 모두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미미카드 광고영상 및 관련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밝은 매력의 대세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큰 인기를 끌어 굉장히 기쁘다.”며, “참신한 혜택에, 공익적 가치까지 담은 미미카드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