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 Pay 1500만 고객 돌파 기념 ‘KB Pay 골든 페스타’ 실시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KB Pay 머니 100만원 등 다채로운 경품 혜택 제공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KB Pay 가입 고객 1500만 돌파한 기념으로 KB Pay 고객이라면 누구나 당첨되는 랜덤 뽑기 행사 등 총 7억원 상당의 ‘KB Pay 골든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

 

 1500만원 항공권 주인공을 찾습니다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응모 및 푸시 알림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1500만원을 총 5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 전원에게는 KB Pay 머니 15원을 제공한다.

 

■ 1500만 감사 기념 100% 당첨 랜덤 뽑기

 

‘꽝’ 없는 랜덤 쿠폰 뽑기 경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포인트리, 150포인트리, 불닭볶음면, 바나나킥, 스크류바, 브라보콘 등 다양한 편의점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1500만 달성했으니까, 1500분께 머니 드려요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로 전월 이용금액 대비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이용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머니 최대 1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월 대비 추가로 이용한 금액이 상위 100명 안에 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1~5등은 KB Pay머니 100만원, 6~20등은 KB Pay 머니 15만원, 21~100등에게는 KB Pay 머니 1만5천원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대비 추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단, KB Pay 결제 30만원 이상 필수)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B Pay 머니 5천원을 1400명에게 제공한다.

 

 스타샵 체크하면 황금 올리브치킨!

 

KB국민 체크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총 2회(1회차 8월 8일~17일, 2회차 8월 18일~31일)에 걸쳐 이벤트 응모 후 행사 기간 내 스타샵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BBQ 황금 올리브 치킨과 황금알 치즈볼을 회차별 1500명 총 3000명에게 제공한다.

 

 자산 연결하고 최대 500만 포인트리 받고!

 

KB Pay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 연결 및 재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응모 및 자산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 포인트리 1명, 50만 포인트리 5명, 5만 포인트리 50명, 5천 포인트리 500명, 5백 포인트리 5,000천명 등 총 5556명에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1500만 고객에게 터지는 Joyful 특가

 

KB Pay 쇼핑에서 매일 평일 10시 특정 상품을 100개 한정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 피치생&망고생과 1500만 축하해!

 

KB Pay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피치 생크림 케이크와 망고 생크림 케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총 3000명을 추첨해 고객이 선택한 쿠폰을 제공한다.

 

■ 1500만 고객을 위한 브랜드 할인 혜택

 

8월 한 달간 제휴사 혜택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CGV 2D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의 전 메뉴(베이커리 포함)를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몰과 편의점, 여행, 뷰티 등 주요 생활 편의 업종 이용 시 다양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국내 최초 ‘원격제어 타워크레인’ 현장 도입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건설 현장의 고위험 작업을 대체할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도입하며, 근로자 안전 관리와 작업 환경 개선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29일(목),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디에이치 아델스타’ 건설 현장에서 원격제어 타워크레인을 비롯해 실내 점검 드론, 자재 운반 로봇, 자율주행 모바일 플랫폼 등 현장 안전과 작업 지원을 위한 스마트 건설기술을 선보이는 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해당 기술은 전방위 모니터링 카메라와 저지연 원격제어 기술을 결합한 시스템으로, 운전원이 지상에 마련된 원격 조종실에서 타워크레인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워크레인에 총 9대의 카메라가 설치돼 작업 반경 전반을 다각도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기존 상공 조종석에서는 확인이 어려웠던 사각지대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작업 영상과 함께 풍속 정보, 타워크레인 충돌방지시스템 등 주요 안전 정보가 통합 연동돼 조종실로 전달된다. 특히, 0.01초 이내의 제어 응답이 가능한 저지연 통신기술을 적용해, 조종 입력과 장비 반응 간 지연을 최소화함으로써 원격제어 환경에서도 즉각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조종사는 상공 조종석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