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크 호텔 나트랑,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2025 베트남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첫 선정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최고의 여행 및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를 시상하기 위해 10월 13일 홍콩에서 열린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시상식에서 베트남 냐트랑(Nha Trang)에 위치한 포티크 호텔(Potique Hotel)이 '2025 베트남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Vietnam's Leading Lifestyle Hotel 2025)'로 선정됐다. 포티크 호텔은 이 영예로운 상의 첫 수상으로 베트남 칸호아성 해안 도시 나트랑 중심부에서 세련되고 영감을 주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창조하는 데 선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우수성에 대한 세계적 인정

 

'여행계의 오스카상(Oscars of travel)'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관광, 호스피탈리티, 항공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곳을 기리는 상이다. 포티크 호텔은 2025 베트남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선정됨으로써 단순한 숙박 서비스뿐만 아니라 안목 있는 여행객을 위한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구현하려는 노력도 인정받았다.

 

포티크 호텔에서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

 

해변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포티크는 시대를 초월한 인도차이나풍 건축의 우아한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5성급 부티크 호텔이다. 나트랑 중심부에 자리 잡은 이곳에선 그 자체로 하나의 여행지가 되어 뛰어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루카스 트루옹(Lucas Truong) 포티크 호텔 총지배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상은 포티크 호텔의 자부심의 원천이자 현지 문화를 기념하면서도 국제적 기준을 충족하는 독특한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창출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증명해주는 성과다. 우리는 이러한 이정표가 나트랑과 베트남을 글로벌 관광 지도에서 더욱 높이는 영감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포티크 호텔은 2025 베트남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타이틀 획득으로 베트남 호스피탈리티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동시에 나트랑을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매혹적인 여행지 중 하나로 부각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