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새마을금고, 다섯번째 PLCC 상품,“MG+ W 하나카드”출시

학원, 병원, 약국, 여가생활, 쇼핑까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오늘(21일)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신상품「MG+ W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G+ W 하나카드”는 Wellness(건강)의 의미를 담은 카드로 ▲ 학원 ▲ 병원/약국 ▲ 여가생활 ▲ 쇼핑 등 4가지 영역에서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학원 영역의 경우 입시/보습학원, 외국어학원, 예체능계열학원, 무술도장, 자동차운전학원, 기술/직업훈련학원 업종에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병원/약국 영역에서는 종합병원, 일반병원, 요양병원, 동물병원, 치과, 내과, 외과, 안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신경정신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소아과, 정형외과, 한방병원, 한의원, 한약방, 약국 업종에 대하여 5% 청구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가생활 영역에서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당구장,취미/레저/스포츠(수영장 포함), 헬스클럽, 스포츠용품점, 헤어샵 업종에서 5% 청구할인, 쇼핑 영역에서는 홈쇼핑,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올리브영, 다이소에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2만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4만원의 통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 서비스 받은 결제 건도 전월실적 대상으로 포함되어, W카드 이용 고객의 실적 충족 부담을 낮춘 점이 강점이다.

 

“MG+ W 하나카드”는 MG새마을금고 영업점 및 MG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1만 9천원이다. 특히, 올해 12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새마을금고 출자회원이라면 마케팅 동의하고 발급 익월 말까지 10만원만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MG새마을금고 PLCC 시리즈는 출시 1년만에 누적 발급 30만좌를 돌파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 전반적으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MG+ Primo카드는 10만좌 이상, 개인사업자 특화 MG+ Blue와 프리미엄 카드인 MG+ BLACK카드는 총합 6만좌 이상 발급되었다. 특히 최근 한정판매를 전제로 출시한 MG+ S카드는 간편결제 영역에서 높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기간 10만좌를 돌파하면서 조기 판매종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금번 출시하는 MG+ W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건강한 삶, 나를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4060세대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MG+ W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4060세대 이외에도 건강한 삶을 누리고자하는 모든 새마을금고 고객에게 필수적인 카드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