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LEPAS, 첫 번째 'LEPAS 엘리건트 라이프스타일 하우스' 공개 및 'LEPAS 엘리건트 테크놀로지' 전 세계 첫선

10월 17일 열린 2025 체리 인터내셔널 유저 서밋(2025 Chery International User Summit)에서 LEPAS는 첫 번째 'LEPAS 엘리건트 라이프스타일 하우스(LEPAS Elegant Lifestyle House)'를 공개하고, 'LEPAS 엘리건트 테크놀로지(LEPAS Elegant Technology)'를 전 세계에 처음 선보이는 두 가지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다. LEPAS는 이를 통해 '우아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선호 브랜드(Preferred Brand for Elegant Mobility Life)'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LEPAS 엘리건트 라이프스타일 하우스는 소형 도시 블록으로 설계되어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틀을 깨뜨린다. 이곳은 세 가지 테마 존인 플래그십 모델 LEPAS L8을 선보이는 'LEPAS 스페이스(LEPAS Space)', LEPAS L6을 전시하는 '타임 카페(Time Café)', LEPAS L4를 보여주는 '메모리 레인(Memory Lane)'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라이브 방송, 사용자 참여 활동, 미디어 교류 등을 위한 다기능 허브 역할을 하는 한편, 전 세계 딜러들이 현지에서 모방해 적용할 수 있는 세일즈 모델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공동 창작을 지원한다.

 

LEPAS는 자동차와 이웃부터 라이프스타일 철학에 이르기까지 신에너지 시대의 모빌리티와 생활의 경계를 재정의한다. LEPAS 엘리건트 라이프스타일 하우스는 단순한 전시 공간을 뛰어넘어 생동감 넘치는 비전으로서 우아한 탐험가들이 이곳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우아함을 발견하도록 초대한다.

 

차이 샤오빙(Zhai Xiaobing) LEPAS CEO는 LEPAS가 체리 그룹(Chery Group)의 핵심 자원을 활용해 개발한 독립적인 신에너지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LEPAS 엘리건트 테크놀로지는 선제적으로 설계된 플랫폼, 첨단 삼전(三電) 기술, 지능형 콕핏을 통합해 '우아한 주행'의 개념을 재정의한다. LEPAS는 향후 3년간 SUV와 세단을 포함해 주요 세그먼트를 모두 아우르는 총 8종의 신규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밋에서 열린 체리의 생태계 전시(Ecosystem Exhibition)에는 차양막, 반려동물 키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공개됐다. 한편 '인간형 어시스턴트(Human Assistant)' 역할을 수행하는 체리의 아이모가(AiMOGA) 로봇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의 활동 사례를 시연하며, LEPAS와 같은 생태계 파트너들과 함께 체리 그룹의 통합적 혁신 역량을 부각시켰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