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이비몬스터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진행

베이비몬스터 테마의 신규 맵, 아이템, 이모트 등 풍성한 콘텐츠 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이 글로벌 K-팝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11월 21일부터 2026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베이비몬스터의 음악, 스타일, 퍼포먼스를 전장 속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PUBG MOBILE x BABYMONSTER’ 실사 트레일러가 최초로 공개됐다. 베이비몬스터의 대표곡 ‘SHEESH’를 배경으로, 그룹 특유의 에너지와 개성을 PUBG MOBILE의 세계관 안에 녹여낸 이번 영상은 음악과 게임이 결합된 새로운 감각의 비주얼 경험을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에란겔 맵에 추가된 ‘클라우드 스테이지(Cloud Stage)’에서 리듬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SHEESH’, ‘DRIP’, ‘HOT SAUCE’ 등 베이비몬스터의 히트곡에 맞춰 솔로나 팀으로 춤을 추며 경쟁할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한정판 베이비몬스터 기프트팩과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클라우드 스테이지 인근에는 ‘페스티벌 존(Festive Area)’이 함께 열려 특별 미션과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에란겔 곳곳에서는 베이비몬스터의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베이비몬스터 플레어건’을 사용하면 음악이 울려 퍼지는 특별한 에어드랍을 소환할 수 있고, ‘베이비몬스터 스모크 그레네이드’는 다채로운 색상의 연기와 함께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이외에도 베이비몬스터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담은 의상 세트, 보이스 카드, 이모트 등이 출시되어 이용자들은 전장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 비디오 버스’도 에란겔에 재등장한다. 이용자들은 버스에 탑승해 멤버들의 영상 메시지를 감상하고 새해 인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포토부스에서는 멤버들과 함께하는 포즈로 스크린샷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BABYMONSTER DRIP 컬렉션’, ‘Horn Hoodie 세트’, 멤버별 보이스 팩 등이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용자들은 신규 이모트 ‘SHEESH’, ‘HOT SAUCE’와 함께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리듬과 에너지를 직접 전장에서 구현할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의 대표곡들은 ‘월드 오브 원더(World of Wonder)’ 모드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전투 중 인게임 오디오 장치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을 재생하거나, ‘홈(Home)’ 모드에서 베이비몬스터 풍선과 에어드랍 상자를 활용해 자신만의 음악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베이비몬스터 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협업은 2025년 11월 21일부터 2026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신입사원들, 미래 인재로 향한 첫걸음 계룡건설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 힘찬 첫발을 내딛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계룡건설은 지난 1월 국립대전숲체원과 계룡건설 본사 사옥에서 202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건설 환경과 기술 혁신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회사의 비전과 조직 문화를 공유해 조기 정착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육 과정은 계룡건설의 경영철학과 비전 소개를 시작으로 각 부서의 주요 업무 안내, 건설 산업 및 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월곶~판교 복선전철 10공구와 둔산 엘리프 더 센트럴 현장 견학을 통해 실무 이해도를 높이는 현장 교육도 병행했다. 이와 함께 산업현장 안전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실습 교육을 실시하며, 신입사원들의 안전의식과 안전관리 역량 강화에도 주력했다. 미래 건설 환경에 대비한 디지털 교육도 진행됐다. 생성형 AI와 ChatGPT 활용 교육, 드론 기술을 활용한 측량‧점검 사례 소개 등을 통해 스마트 건설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스마트 건설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재무관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