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CEO 정재헌)이 키즈폰 신제품 ‘ZEM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예약을 오늘(9일)부터 11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용 LTE 스마트폰인 이번 신제품은 12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정식 출시된다.
‘ZEM폰 포켓피스’는 기존 ‘ZEM폰 포켓몬 에디션’의 네 번째 시리즈로,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을 테마로 한 ‘포켓피스’ 세계관을 다룬 키즈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SKT의 ZEM폰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스터 기반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대,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 제공 혜택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삼성전자 갤럭시 A17 단말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라이트 블루 색상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349,800원(VAT포함)으로 책정됐다.
'ZEM폰 포켓피스'를 구매하면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포켓피스 크로스백, 파우치 키링, 폰 케이스, 폰 스트랩, 액정 보호 필름이 포함돼 있다. 모든 구성품은 KC 인증을 받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처음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한 테마가 적용되어 포켓피스 잠금화면, 홈 화면 등으로 구성된 ‘ZEM폰 포켓피스’ 전용 테마 화면이 지원된다.
특히 신규 시리즈에는 교육앱 관련 혜택이 더욱 강화되어 학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우선 스마트폰 사용 습관 관리, 어학, 초등 시사뉴스 등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서비스가 탑재된다. 특히, ZEM 앱을 통해 부모와 자녀 계정을 연결하면 실시간 위치 조회, 사용 시간 관리, 안심 설정, 안심 리포트 등 안심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학습 관련 앱으로는 초등 영어 교육을 위한 ‘오래영어’ 앱을 기본 탑재하여 수준별 맞춤형 1:1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ZEM폰 포켓피스’ 사용자는 오래영어 앱을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AI를 통해 초등 시사뉴스를 요약하고 퀴즈로 만들어주는 학습 앱 ‘키즈다(KidsDa)’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키즈다 앱에서 ‘어린이동아’ 기자들이 만드는 잡지 ‘시사원정대’와 ‘글픽’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1년간 구독할 수 있다.
T다이렉트샵을 통해 구매 후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경품도 추가로 주어진다. 예약판매 시작일인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 접수 후 12월 29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T다이렉트샵 이용권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 이용권은 향후 10개월간 T다이렉트샵에서 삼성 단말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ZEM폰 포켓피스를 구매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필립스 블루투스 키즈 무선 헤드폰, 미니 레트로 카메라, 헬로키티 노래방 마이크 스피커 세트 등 T기프트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명원 SKT Channel&Device담당은 “ZEM폰 포켓피스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SKT는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키즈폰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