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

중국 본토, 일본, 미국 본토 등 다양한 국가에서 10% 즉시 할인 제공 !

 

NH농협카드(사장 이정환)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26.4.13)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최대 3회),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 NH농협 개인카드(UnionPay)를 사용해야 한다.

 

대표 UnionPay 카드로는‘올바른 트래블카드’가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가맹점 7% 할인 및 인천공항 무료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국내 면세점, 백화점, 온라인쇼핑 등에서 5% 청구할인 △국내 카페와 베이커리 영역에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카드정보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 pay 및 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주요 관광국가 여행고객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NH농협카드와 함께 풍성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