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개관 앞둬

5월 31일 그랜드 오픈하는 프리미엄급 호텔

 

여행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2019년 신상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5월 31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 테라스에서 여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엑스포역과 차로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 엑스포, 빅오쇼, 아쿠아 플라넷,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은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해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종 부대시설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오션 인피니티 풀에서는 여수 바다를 한 눈에 담으며 각종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성인과 키즈풀이 분리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스파, 키즈카페 등이 자리잡고 있어 볼거리는 물론 체험거리도 가득하다.


호텔 객실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호텔이 자랑하는 객실로도 손꼽힌다.

 

23층에 위치한 풀빌라는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에 풀장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되어 있어 럭셔리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부에 자쿠지(스파)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 자쿠지 스위트 또한 주목해볼만 하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유탑그룹이 시공과 시행을 맡았으며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작년 수주 1조억 원을 달성한 유탑그룹은 광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감리, CM, 건설, 설계, 호텔, 레저 등을 어우르는 종합건설기업이다.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유탑그룹의 첫 번째 호텔 사업으로 운영의 경험을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호텔 사업을 이끌어온 결과, 현재의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를 개관하게 되었으며 추후에는 광주 상무지구에 자리를 잡은 광주 유탑 부티크 레지던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5월 31일(금)부터 정식 개관을 하며 여수 수정동 777-1번지에 위치해 있다. 6월 한 달 숙박객에 한해서는 객실 이용료를 50% 할인할 뿐 아니라 오션 인피니티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