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노즈-샤인 보이(Nose-Shine Boy)’ 출시

블랙헤드를 제거해 주는 ‘빌리프 블랙헤드 리무버 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LG생활건강은 만성적인 *블랙헤드를 제거해 주는 ‘빌리프 블랙헤드 리무버 밤 :노즈-샤인 보이(Nose-Shine boy)’를 출시했다.

(*블랙헤드-피지가 딱딱해지고 모낭이 막혔을 때 생기는 검은색 여드름 )

 

이 제품은 용기에서 밤(Balm) 타입으로 보이지만 체온에 의해 피부에서 바로 오일(oil)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으로 촘촘한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블랙헤드 클렌저다.

 

또한 천연 허브화장품 ‘빌리프’에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다양한 허브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며 모공을 깨끗이 가꾸도록 도와준다.

 

우선, 이 제품에는 칙위드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제거 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칙위드 허브는 서양에서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용도로 널리 이용 되었으며, 이후 현재까지 다양하게 사용되는 대표적인 허브로 알려져 있다.

 

마리골드(카렌듈라)는 금잔화의 일종으로 중동이나 유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허브이며, 탄닌성분이 적지만 수렴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블랙헤드 제거 후 모공의 수렴작용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클리버 허브는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된 허브로 유명하다. 블랙헤드를 제거한 뒤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는 비타민 C성분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는 블랙헤드를 억지로 녹여내거나 뽑아내지 않고 피지와 유사한 오일로 모공 속 오일을 모공 밖으로 불러내는 제품으로 매우 차별화된다.

 

따라서 자주 사용해도 건조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평소 콧등 혹은 모공이 넓은 부위에 생긴 블랙헤드가 고민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전 또는 후에, 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취해 블랙헤드가 있는 부위를 손가락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약 5분간 마사지하고 티슈로 노폐물을 닦아낸 다음에 클렌징 폼을 이용하여 깨끗이 헹구어 낸다.

가격 :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블랙헤드 리무버 밤), 30g 2만원대


출처: LG생활건강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