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렛츠북, 상담사가 전하는 돈과 사람 이야기 ‘사람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출간

“상담사가 전하는 돈과 사람 이야기”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렛츠북이 상담사가 전하는 돈과 사람 이야기 ‘사람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를 출간했다.

“이 책에는 사람을 읽는 일과 돈을 보는 이야기들이 들어있다. 그러나 부자가 되는 법을 알려주는 처세서는 아니다. 사람을 읽는다고 돈을 많이 벌게 되지는 않는다. 그러나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은 대부분 사람을 읽는 재주가 비상하다. 사람을 잘못 읽고 성공한 사람은 없다. 사람을 제대로 보지 못하면서 행복하게 잘 사는 사람도 없다. 성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반드시 사람을 잘 읽을 줄 알아야 한다.”

- 본문 중에서

사람을 읽고 돈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나 자신’에 대해 알아야 한다. 혼자 알아가는 것이 힘들다면 ‘심리 상담’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심리 상담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여 자신을 알고 타인을 읽는 법을 익혀 잘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과 돈에 대한 여러 사례를 소개하였으며, 그를 통해 심리 상담의 벽을 허물고자 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