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펍지주식회사, 2019 HOT6 PKL 페이즈 3 개막

8월 26일부터 6주간 월∙수∙토 오후 6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
총 상금 2억원 놓고 24개팀 승부 겨뤄
우승팀 2019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직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2019 핫식스 펍지 페이즈 3’ 개막을 26일 알렸다.

2019 PKL 페이즈 3는 8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총 6주간 매주 월·수·토요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된다(9월 9일주 제외).

지난주 조 추첨식을 통해 A/B/C 3개 조로 나뉜 24개 팀이 2개 조씩 경기를 진행 총 상금 2억원을 놓고 승부를 겨룬다. 특히 이번 2019 PKL 페이즈 3부터 미라마와 에란겔 외 사녹 맵을 최초로 도입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FPP(1인칭 시점) 모드에서 스쿼드로 진행된다.

2019 PKL 페이즈 3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2019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출전 기회가 부여돼 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PGC에는 페이즈 1부터 3까지의 점수를 합산해 상위 4개 팀 그리고 페이즈 3 종료 후 진행될 별도 선발전에서 우승한 1개 팀도 함께 출전하게 된다.

경기는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을 비롯 KT 5G e스포츠라이브 모바일 앱, SK텔레콤 옥수수, SBS-AfreecaTV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는 2019 펍지 네이션스 컵에서 현장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한 박상현 캐스터와 김지수 해설, 신정민 해설에 채민준 캐스터, 김동준 해설이 함께할 예정이다.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경기 직전 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스탬프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특별 인게임 아이템인 PKL 2019 페이즈3 배트를 10월 22일까지 판매하고 판매 수익의 25%를 참가팀과 공유해 팀들이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9 PKL 페이즈 3를 비롯해 펍지 이스포츠와 관련된 최신 소식 및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