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릭 앤 모티, 징가 인기 게임 ‘드래곤 캠프’에 전격 출연

수상 경력의 TV 쇼 ‘릭 앤 모티’ 캐릭터, 한정판 이벤트 시리즈 통해 ‘드래곤 캠프’에 등장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가 어덜트 스윔과 에미상을 수상한 인기 TV 쇼 ‘릭 앤 모티’ 캐릭터를 그램 게임즈의 ‘드래곤 캠프’에 등장시키는 내용의 게임 내 라이선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릭 앤 모티’는 이 퍼즐 어드벤처 게임에서 지난 11월 22일 진행된 스페셜 라이브 이벤트에 출연했다. 드래곤들을 멋지게 해치울 시간이 다가온다!

이번 협업에 따라 ‘드래곤 캠프’에서 대지를 치유하고 포인트를 모은 플레이어에게 보상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이벤트에 릭과 모티가 등장한다. 게임에서 릭과 모티는 ‘드래곤 캠프’ 게임을 하던 중 금지된 세계로의 관문을 여는 막강 아이템인 ‘심판의 돌’을 얻는 데 골몰한다. 이들은 이 때문에 ‘드래곤 캠프’의 드라고니아 세계에 불시착하게 된다. 이 곳에서는 팬들이 기대할 초과학적인 야단법석이 펼쳐졌다.

버나드 킴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은하계에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릭 앤 모티를 드라고니아로 불러내는 아이디어는 정말 멋졌다”고 말했다. 그는 “릭 앤 모티의 열렬 팬으로서 릭 앤 모티와 드래곤 캠프의 팬들이 게임으로 이들을 만나게 되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누구나 드래곤 릭의 진화를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드래곤 캠프’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드래곤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의 게임 커뮤니티 채널에서 살펴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