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위크 24일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하고 있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강남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지난 9월 8일 LG유플러스와의 MOU 협약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에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운전 습관을 교육하면서, 이를 모두 준수하며 운전을 마친 고객들에게 레고랜드 운전 면허증을 발급해주는 인기 놀이기구다.

이번 틈 전시에서도 드라이빙 스쿨의 실제 운영 방식과 동일하게 차량 조작법, 안전 운행 유의사항 등을 알리고 고객이 직접 체험에 임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해시태그(#레고랜드, #일상비일상의틈)를 달아 인증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대규모 레고 모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거나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기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레고랜드 위크에 관련된 정보는 일상비일상의틈 앱이나 인스타그램 채널(@daily_teu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지난 8일 LG유플러스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MOU를 맺은 뒤 진행하는 첫 행사다. 두 기업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협약식 이후 또 다시 두 기업이 합작해 이번 전시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 개장에 앞서 미리 고객들에게 레고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한국 채권단과 오션웨스트 캐피털 파트너스, 맨해튼 미드타운 오피스 빌딩 압류 성공 오션웨스트 캐피털 파트너스(Ocean West Capital Partners, 이하 오션웨스트)가 지난주 맨해튼 미드타운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51만 1000제곱피트의 오피스 건물인 285 매디슨 애비뉴의 UCC 담보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션웨스트는 국내 최대 보험사 컨소시엄으로 구성된 메자닌 대출 기관을 대리했다. 이 부동산은 미국에서 최상위권 실적을 달성하는 하위 시장 중 하나인 미드타운 맨해튼에서 임대 계약이 잘 유지되고 있었지만, 2022년 말에 대출이 만기 불이행 상태에 빠졌다. 원래 이 대출은 회생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되었지만, 2024년 말 연장 기간이 만료되면서 다시 채무 불이행 상태가 됐다. 당시 오션웨스트는 한국에 본사를 둔 메자닌 대출 기관의 자문을 맡아 다양한 채무 회수 전략을 평가하기 위해 투입됐다. 맨해튼 오피스 임대 동향이 크게 개선되고 시장의 투자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메자닌 대출 기관은 압류권을 행사하고 새로운 자본을 투자해 부동산을 통제하는 것이 가장 강력한 조치라는 결론을 내렸다. 오션웨스트는 투자 보류 기간 동안 자산을 감독하기 위해 계속 관여할 예정이다. 오션웨스트의 라이언 터커(Ryan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