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이미지 X SBS, 고퀄리티 영상 판매 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SBS에서 제작했던 드라마, 다큐, 뉴스, 예능 등의 영상소스를 SBS와 별도의 계약 없이 개인 및 기업이 비교적 편리하게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유토이미지는 SBS의 고품질 영상을 판매하는 '유토이미지 X SBS 아카이브'를 구축,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토이미지 이용 고객이라면 SBS 제작진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을 내려받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SNS 및 유튜브 등 영상을 제작해 올리는 개인과 기업이 많아졌다. 이러한 제작자들은 SBS의 영상을 삽입해 영상을 제작하고 싶더라도 고액의 영상 이용료 및 복잡한 계약 관계로 인해 사용하지 못하거나 불법적으로 SBS의 영상을 캡처해 이용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다. 

 

이제는 유토이미지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다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 중인 플랜으로 SBS 영상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토이미지 베이직샵(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그래픽, 템플릿, PPT, 영상)에는 MP4 영상, 유토이미지 플러스샵(사진, 일러스트, 영상)에는 MOV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1컷에 1000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SBS 고화질 MOV 영상까지 이용할 수 있다(https://www.utoimage.com/sbsevent.htm). 

 

또한 판매 중인 영상 외 배우가 나온 장면 등 필요한 영상이 있다면 SBS와 연계해 판매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론칭 기념 이벤트로, 유토이미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SBS 영상 포함 베이직샵의 모든 콘텐츠 3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12개월 정액제 플랜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2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유토이미지는 일일 디자인소스 업데이트량 업계 1위, 검색 환경에 집중한 UIUX, 트렌드,이슈 맞춤 컬렉션 제안이라는 3가지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에 추가된 SBS 영상 외에도 더욱 다양한 영상소스를 지속해서 배포할 계획을 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