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포토 에세이 2탄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자이언트판다 푸바오의 포토 에세이 2탄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1년 시공주니어에서 출간된 푸바오의 첫 포토 에세이 '아기 판다 푸바오'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기 판다 푸바오'가 푸바오의 탄생부터 생후 300일까지의 이야기를 다뤘다면,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어느덧 세 살이 된 푸바오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행복의 순간을 담았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예스24 에세이 1위 △알라딘 에세이 1위 △온라인 교보문고 에세이 1위를 차지하며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9월 13일 기준). 이러한 결과는 '아기 판다 푸바오' 후속작에 대한 독자들의 기대와 온라인 서점 단독 굿즈에 대한 푸바오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표출된 것으로 보인다. 

 

'아기 판다 푸바오'의 출간 이후 독자들은 폭풍 성장한 푸바오의 모습이 담긴 포토 에세이를 기다려 왔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는 이러한 독자들의 요구에 맞춰 어른이 된 푸바오의 모습을 140여 장의 사진에 담아냈다. 1부에서는 100일을 맞은 아기 판다 시절부터 독립 훈련을 끝내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푸바오의 모습이, 2부에서는 성장 과정을 통해 자신의 삶을 꾸려 나가는 푸바오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 있다. 본문에는 에버랜드 동물원 공식 유튜브 '말하는 동물원 뿌빠TV'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수록돼 있어 푸바오의 다양한 일상을 더욱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다.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출간에 맞추어 각 온라인 서점에서는 총 6종의 사은품을 준비했다. △예스24-포토카드 홀더 세트와 유리 문진 △알라딘-단추형 책베개와 아크릴 스탠드 △온라인 교보문고-아크릴 키링과 패브릭 포스터가 준비됐다. 일부 굿즈는 예약 판매 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푸바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