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할인 받고, 맥북에어 받고’ 폰코, 윤서체 세일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크리에이터를 위한 재료와 영감을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폰코'는 사이트 및 서비스 새 단장을 맞아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에서는 윤고딕, 윤명조, 윤굴림, 팡팡, 꼴값 등 윤디자인그룹의 인기 폰트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상품은 눈길을 사로잡는 개성 강한 폰트로 구성된 '아이캔디 폰트팩', 인라인과 세리프 등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가변 폰트로 구성된 '베리어블 폰트팩', 그리고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본문용 폰트팩'이다. 

 

이번 할인 폰트팩은 수요가 높지만 평소 단일 상품으로 구매가 불가능했던 윤서체와 완성도가 높지만 가격 허들이 높아 아쉬웠던 낱개폰트를 조합해 구성함으로써 이미 폰코의 구독형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에게도 매력도를 높였다. 각 폰트팩은 최대 50% 이상 할인된 9만9000원에 제공되며,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상업,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제작물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폰트팩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돼 맥북에어 13을 비롯해 에어팟 2세대, 스타벅스 1만원 교환권 등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2월 11일 폰코 홈페이지 공지와 함께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손글씨 폰트로 구성된 '윤콜렉션 톡톡' 상품의 1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폰코는 최근 서비스 재정비를 통해 구독형 상품의 라이선스 구분을 없애고, 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윤디자인의 윤고딕,윤명조를 비롯해 헬베티카,푸투라 등 모노타입 폰트의 국내 독점 판매처인 폰코는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수천 종의 폰트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톡 이미지와 영상, 음원 등 디자인 소스와 서적,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도 판매한다.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font.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와 폰트 출시 등 폰코의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