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만추 리마스터링’ 11월 8일 단독 재개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GV에서 '만추 리마스터링' 관람하며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 가져보세요! 

 

CGV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스 명작으로 손꼽히는 '만추'를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11월 8일, 전국 40여개 극장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만추'는 감옥에서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탕웨이)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현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을 그렸다. 2011년 개봉 당시, 현빈과 탕웨이의 인상 깊은 연기와 여운이 남는 스토리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개봉하는 '만추 리마스터링'은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탕웨이가 직접 부른 엔딩곡이 처음으로 국내 극장에서 소개돼 기대를 더한다. 

 

CGV는 이번 재개봉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도 마련했다. '만추에는 헤어질 결심으로' 특별전을 11월 8일(수) 재개봉일부터 진행한다. 탕웨이의 대표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헤어질 결심'을 '만추 리마스터링'과 함께 아트하우스 15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특별전 관람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탕웨이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증정한다. 김태용 감독과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GV는 11월 10일(금)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회차 진행한다. 진행자는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이다. 

 

가을 분위기를 살려 한정판으로 제작된 아트포스터 2종을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디깅타임 회차를 11월 9일(목)에,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7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영화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소장할 수 있는 필름마크는 개봉 1주차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2주차에는 CGV만의 시나리오 카드도 관람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오면 떠오르는 영화 '만추 리마스터링'을 극장에서 계절에 맞춰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극장의 스크린을 통해 오롯이 영화를 관람하며 아련한 감성과 설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다양한 취향의 관객들이 극장을 찾는 즐거움을 언제나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를 발굴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11월에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호평 받은 '원 모어 찬스', '녹야'를 단독 개봉하며, '스즈메의 문단속'과 '바비'를 4DX 버전으로 상영한다. 범죄액션 한국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 '사채소년'과 애니메이션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도 개봉할 예정이다.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도 4DX 최초 상영이 예정돼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