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풀무원 잇슬림, ‘150프로틴밀’ 출시로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공략

2월 10일까지 쇼핑지원금 제공 이벤트 등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운영

 

풀무원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떠먹는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며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강화 간편식 ‘150프로틴밀(1입/4900원)’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잇슬림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간편식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군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150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분말에 저온 스팀방식으로 조리한 ‘계란 흰자’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소스와 함께 조리된 닭가슴살을 토핑하여 부드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보다 효과적인 체내 단백질 흡수율을 고려해 평균 단백질 함량은 18g으로 설계됐다.

평균 열량이 150kcal(165g/1개)로 낮아 영양만점 칼로리 조절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제품은 기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인, 토마토치킨, 캐비지치킨, 핫치킨, 커리치킨 총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가볍게 떠먹을 수 있어 운동 전후나 운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잇슬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잇슬림 자사 몰을 통해 택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월 10일까지 소셜미디어(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잇슬림 쇼핑지원금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잇슬림의 지해 PM(제품매니저)은 “150프로틴밀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개선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잇슬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건강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150프로틴밀 신제품은 잇슬림 공식 홈페이지와 풀무원샵 또는 풀무원 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1입 4900원이다.

주문 시 택배 배송 또는 풀무원 녹즙 가맹점을 통해 사무실 혹은 가정으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