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 ‘미스트롯3’ TOP7 나영, 최종 5위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민적 사랑을 받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3'에서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23학번 김나영(이하 나영) 학생이 결승전 TOP7에 진출, 최종 5위를 거머쥐었다. 

 

나영은 '미스트롯3' 결승전 무대에서 인생곡 미션으로 이영희 원곡의 '살아야 할 이유'를 선곡, 어머니를 향한 마음을 전해 뛰어난 집중력과 곡 해석 능력으로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주영훈 마스터는 '김수희 풍의 한을 담은 노래를 제일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며 높이 칭찬했다. 

 

선천성 청각장애를 가진 사실을 밝혔던 나영은 특유의 밝고 씩씩함을 잃지 않으며 1라운드 올하트를 시작으로 5라운드 1위를 차지하면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에서는 화제의 신곡 '99881234'로 2위를 차지하면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주목받았으며, 최종 결승 5위를 차지하면서 3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대학부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나영에 이목이 집중되면서 나영이 재학 중인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학과장 윤병진 교수는 '나영 학생의 활약으로 김포대 실용음악과에 대한 예비 대학생들의 관심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노력의 결실을 맺고 학교의 명예까지 높여준 나영 학생이 매우 대견하다.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학과를 대표해서 응원하겠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실무 중점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 각종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에 본교 재학생들이 제작한 음원이 삽입되는 등 재학 중에도 뮤지션으로서의 실무 경험 기회를 적극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권역 10분대,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도보 5분 거리에 글로벌캠퍼스를 신규 확충해 대학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교육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