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더 맛있고 건강하게 돌아왔다!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재출시 요청 이어진 인기 제품, 영양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단백질은 높이고 당류는 낮춘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다시 선보인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운 감각을 더한 ‘뉴리티지(New+Heritage)’ 트렌드가 확산되며 단종되었던 인기 제품을 색다르게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역시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았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에도 재출시에 대한 요구가 이어져 왔다. 농심켈로그는 이와 같은 소비자 성원에 응답해 기존의 맛은 유지하면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영양 설계를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 것.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동일 제품군 내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50% 높이고, 당류는 28% 낮추었다. 1회 제공량(30g) 기준 당류는 5g으로, 이는 사과 1/5개 수준에 해당해 과도한 당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단백질이 성장기 어린이에게 중요한 영양소라는 점을 고려하여 시리얼 한 끼에 간편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게 했다.

 

맛에서도 차별화를 더했다. 통곡물로 만들어진 기존 첵스초코의 바삭한 식감에 진한 쿠키 앤 크림 풍미가 더해져 켈로그 시리얼만의 ‘믿고 먹는 맛’을 완성했다.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자연스럽게 초코우유로 변해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4월 2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차장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이 더욱 꼼꼼하게 업그레이드된 영양 설계로 돌아왔다”며 “초콜릿 시리얼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맛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영양 밸런스를 담아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온 가족이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