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엘리샤코이, 반전립스틱 중국 IPTV 홈쇼핑 진출

연달아 중국 홈쇼핑 진출, 중국 내 한류 코스메틱 선두기업 엘리샤코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0일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K-Beauty 1세대인 엘리샤코이가 9월 중국 동방 CJ에서 ‘3D 스핀 클리너’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이어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제품으로 중국 IPTV 홈쇼핑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24시간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반전 립스틱 제품으로 프라이머, 립밤, 립틴트, 립스틱, 립라이너, 픽서, 자외선차단까지 7가지 기능을 갖춘 스마트 멀티 립스틱이다. 국내에서 먼저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홈쇼핑까지 진출하였다는 후문이다. 반전립스틱은 홍콩,몽골 등에서도 인기 있는 품목으로 k-beauty 돌풍에 합류하고 있다. 

특히 엘리샤코이는 중국 IPTV 홈쇼핑에 반전 립스틱 론칭에 이어 퍼펙트 커버 쿠션과 비비 올인원 클렌져 제품도 론칭 준비 중이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지난 2009년 중국 후난 TV 홈쇼핑에 3D 스핀 클리너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 위생허가를 받는 등 중화권 시장 진출에 힘써왔다”며 “이번 중국 IPTV 홈쇼핑에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국 IPTV 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되는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11월 론칭 예정이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본격화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이주 없이 노후 공동주택의 생활 품질과 자산 가치를 높이는 ‘주거환경 개선 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을 위한 ‘신사업’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현대건설의 신규 사업은 노후 단지를 이주 없이 리뉴얼해 신축 수준의 주거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다. 현실적인 여건상 재건축이나 증축형 리모델링이 어려운 단지의 실질적인 생활 개선을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재건축 연한과 안전진단 통과 요건, 용적률 제한 등 각종 규제와 높은 분담금 등으로 기존 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운 단지에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을 체결한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는 준공 18년차 대단지로, 주차장 누수, 노후 설비, 커뮤니티 공간 부족 등 노후 단지 공통의 개선 사항을 갖고 있다. 노후 단지의 한계로 인근 신축 단지와 시세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수선 신사업이 완료되면 시세 차이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단지 내에 부족했던 주거 여건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설계를 준비 중이다. 사업의 적용 범위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