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백호, 스우파 리더즈와 ‘Nutty Nutty (Feat. 제시)’ 댄스 챌린지 ‘도장 깨기’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백호가 스우파 리더즈와 함께 신곡 댄스 챌린지 '도장 깨기'를 이어갔다. 

 

24일 유튜브 쇼츠와 틱톡 등 온라인에서 백호의 신곡 'Nutty Nutty (Feat. 제시)'의 댄스 챌린지가 화제인 가운데, 가비와 허니제이에 이어 아이키, 리아킴, 모니카까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이 챌린지에 동참해 힘을 보탰다. 

 

백호는 이들과 다정하거나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섹시한 카리스마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스우파 리더들 역시 각자의 스타일대로 챌린지를 소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키는 농염한 움직임 중간에 백호의 상의를 들어올리는 퍼포먼스를 추가해 둘의 아찔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고, 모니카는 여유 있는 표정과 탁월한 강약 조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팬들은 '리더님들 춤선 다 다른 거 완전 멋지다', '이게 바로 어른섹시, 핫하다 핫해', '챌린지 라인업 대박이다. 믿고 보는 챌린지 조합'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박지원, 골든차일드의 이장준, STAYC의 시은, 르세라핌 허윤진, 이채연, KISS OF LIFE의 나띠, TWS의 도훈과 영재, 아일릿의 윤아와 모카 등 '핫'한 스타들이 챌린지에 다수 참여해 열기를 더했다. 앞서 피처링에 참여한 제시도 챌린지를 통해 백호와 'Nutty Sexy'를 완성했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출처=SM엔터테인먼트] 

 

'Nutty Nutty (Feat. 제시)'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으로 호응을 얻으며 공개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밟았다. 

 

한편 백호는 KBS2 예능 '메소드 클럽'에서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화수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메소드 클럽'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SK에코플랜트, 반도체·AI 스타트업 대상 기술공모전 시상식 개최 SK에코플랜트가 반도체·AI 분야 혁신기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SK에코플랜트는 4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Tech Open Collaboration)’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SK에코플랜트가 지난 2021년부터 주관∙시행 중인 스타트업 대상 혁신기술 공모전이다. 반도체·AI 분야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것은 물론 기술 고도화, 사업화까지 전방위로 협력하며 사업의 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지원한다. 주관사인 SK에코플랜트를 비롯해 창업진흥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카이스트, 호서대학교, 한남대학교, SK증권, 한국과학기술지주 등 각계 기관이 공모전 운영에 참여하며, 수상기업들과의 공동 연구개발에 동참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엔하이텍(반도체 용수 생산 및 공정폐수 재이용 처리 기술) △㈜퀀텀캣(나노구조 제어 기술 활용 온실가스 저감 촉매 기술) △㈜모빌리오(4족 보행 로봇 활용 시공 품질 향상 솔루션) △㈜엘케이로보틱스(CCTV와 연동 가능한 인공지능 기반 로봇 시스템) △㈜에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