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2025 더골프쇼'..."전국 13번의 골프전시회 순회 개최"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 시작

 

골프박람회 전문기업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대표 류주한)가 2025년도 “더골프쇼” 골프전시회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더골프쇼”는 수도권을 포함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전국규모 골프 전시회로 오는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 총 13번의 골프전시회를 순회하며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국내외 최대 10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파크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하여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스크린 장타대회, 퍼팅 레슨, 원포인트 레슨, 무료그립교체, 선착순 이벤트, 골프공 1+1 이벤트 등 “더골프쇼”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美 원전 르네상스 마중물 역할 본격화 미국 원전 르네상스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건설이 현지 대형원전 업계의 재도약 발판 마련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10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더 웨스틴 댈러스 다운타운 호텔에서 ‘대형원전 기술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형원전의 공종·분야별 전문 세미나를 통해 원전사업에 대한 현지 이해도를 제고하는 한편, 텍사스주 아마릴로 외곽에 추진 중인 페르미 아메리카의 11기가와트(GW) 규모 복합 에너지 캠퍼스 ‘프로젝트 마타도르(Project Matador)’ 내 대형원전 4기 건설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현지 유수의 기업과 네트워킹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원전 시공 표준 ▲주요 기계 설치 공종 ▲모듈화 시공 개념 및 절차 ▲원전 특수 공종 ▲중량물 인양 ▲원전 건축 ▲전문인력 양성 등 원전 건설의 특수성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본행사에는 텍사스 지역 건설사를 비롯한 미국 원전 및 건설업계 약 100여 개 기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지난해 현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현대건설이 릴레이 협약을 체결한 美 ENR 상위권사를 포함해 텍사스 소재 유력 건설사 관계자들이 모였으며 세미나 내용을 토대로 관련 지식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