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신한투자증권, 상반기 ‘공모주 이벤트’ 실시

공모주 청약하면 매월 2천명 해외주식 상품권 추첨 지급!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공모주 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1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모주 이벤트’ 신청자 중 공모주 청약 완료 고객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월 2천명에게 해외주식 상품권 5,000원(1,000명), 10,000원(500명), 20,000원(300명), 30,000원(200명)을 제공하며, 익월 15일까지 경품을 지급한다.

 

같은 달에 여러 번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면 당첨 확률이 비례해서 높아지고, 공모주 청약이 없는 달은 경품이 미지급된다. 단, 이번 달에 경품 당첨된 고객이 익월에도 당첨이 가능하지만, 같은 달에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