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쿠팡, 설연휴 맞이 인기 리조트-호텔 등 200여곳 와우회원 최대 32% 할인

1박 최저가 3만원대부터…내달 1일까지 와우회원 대상 최대 32% 할인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설 황금연휴를 겨냥해 내달 1일까지 인기 국내 숙박 상품 200여개를 와우회원 대상 최대 32%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5성급 호텔 상품 50여개도 최저 12만원대부터 특가에 내놓는다.

 

이번 행사는 쿠팡트래블이 매달 진행하는 인기 숙소 할인전으로, 설 황금연휴를 맞아 이번에는 특별히 프리미엄 5성급 호텔 상품 50여개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 인기 숙소를 1박 최저가 3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5성급 호텔도 최저 12만원대부터 만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숙박 상품별로 상이하며, 최대 올해 12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설 연휴를 보내기 좋은’ 대표 숙소 상품으로 △서머셋 팰리스 서울 호텔 △전주 태조궁 한옥호텔 △벨포레리조트 △금호설악리조트 △여수 하이맘 키즈펜션 △가평 하이몽 애견 키즈 풀빌라 등을 준비했다.

 

‘온천과 겨울 레포츠를 즐기기 좋은’ 대표 숙소 상품으로는 △양양 오색그린야드호텔 △일성 설악온천 콘도&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춘천 도그앤스테이 애견펜션 등을 추천한다.

 

‘럭셔리 호캉스(호텔+바캉스)’ 대표 숙소 상품은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롯데호텔월드 △시그니엘 부산 △힐튼호텔 경주 등이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쿠팡 와우회원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쿠팡트래블에서 가성비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