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베트남 나트랑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앞두고 있다면 NH농협 개인카드(Visa)를 꼭 챙겨야!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NH농협 개인카드(Visa) 보유 고객에게 트립쿠폰 베트남 멤버십 7일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나트랑 현지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혜택은 △나트랑 BEST 4 맛집(CCCP커피, 미미푸르츠, 씀모이가든, 목식당) 인기메뉴 무료, △롯데마트(나트랑 골드코스트점)에서 60만동 이상 결제 시 20만동 상품권 증정, △공항 샌딩버스 최대 2인 무료, △네일&마사지 할인, △빈원더스 최대 10% 할인 등이 포함된다. 

 

본 프로모션은 나트랑 현지에서 NH농협 개인(Visa) 실물카드 결제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무료 결제를 위한 트립쿠폰 앱 다운 및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프로모션 적용 방법,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 pay 및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NH농협 개인카드(Visa)가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미네랄 비료 플랜트 기공식 참석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기공식은 투르크메니스탄의 풍요로운 미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미네랄 비료 플랜트가 가스화학 산업과 국가 농업 발전을 이끌 핵심 프로젝트인 만큼, 현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