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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시작 부드러운 크림에 설렘 한 스푼…

2월 6일부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과 설렘 담은 신규 음료, 푸드, MD 등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2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푸드, MD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풍미를 더해줄 부드러운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려 밸런타인데이의 포근한 설렘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라떼로, 로스팅한 아몬드를 넣은 부드러운 크림 위에 바삭한 아몬드 토핑을 얹어 고소한 풍미가 더욱 돋보인다.

 

구름처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특징인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지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비주얼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상큼 달콤한 맛의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지속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풍미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달콤 상큼한 딸기 콩포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푸드로,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해 한층 풍부한 맛의 딸기 디저트로 선보인다. 푹신한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딸기 생크림을 듬뿍 넣고 신선한 생딸기를 올린 ‘딸기 쏙 화이트 롤’도 특별한 날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이 밖에 귀여운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하트, 곰돌이 모양의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과 건조 딸기가 톡톡 씹히는 딸기 필링이 가득한 ‘베리 핑거 초콜릿’, 코코아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선물은 물론 간식용으로도 좋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핑크와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와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를 활용하여 밸런타인데이의 설렘을 담은 MD 상품도 준비했다. 귀여운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 355ml’, 선물용으로 좋은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ml’,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ml’,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1185ml’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2월 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일주일간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아몬드 오트 크림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2월 14일까지는 일부 초콜릿 상품(베리 핑거 초콜릿,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코 밀크/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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