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2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경품 추첨, 서울랜드 파크 50% 할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선보여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봄을 기다리는 2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월 내내 매일 참여 가능한 행운의 이벤트들이 열린다. 먼저 NH pay의‘매일 하루한번, 꽝없는 농카룰렛 이벤트(~2.28)’에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0만원 상품권(1개), △신세계백화점 50만원 상품권(1개), △배스킨라빈스 듀얼 와츄원 No.9(50개), △BHC치킨(100개), △NH멤버스 포인트 3,000원(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2월 가득 사다리타기 이벤트(~2.28)’도 진행한다. 행운의 사다리타기를 통해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50개), △파리바게트 3천원 상품권(70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50개), △농심 육개장 사발면(180개)를 추첨 제공한다. 

 

누그러진 추위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최대 50% 할인 이벤트(~3.3)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실적 상관없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종일권:26,000원/오후권:2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반인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 학기를 맞아 학원비 결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6개월 간 학원 업종에서 결제 이력이 없는 NH농협카드 개인고객이 대상이다. ‘학원비 정기결제하고 2만원 혜택 받아가자’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2.28) 후 학원 업종에서 월별 70만원 이상 2개월 연속 결제(~3.31)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 및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