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밀리켄앤드컴퍼니, 2024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표

세계적인 종합 제조기업 밀리켄앤드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오늘 2025년 지속가능성 목표와 2030년 넷제로(net-zero) 목표에 대한 성과를 공개하는 제7차 연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는 사람, 제품, 지구, 넷제로, 비즈니스 활동 전반에 걸친 회사의 발전상이 상세히 담겨 있다.

 

할시 쿡(Halsey Cook) 밀리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지속 가능성은 밀리켄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이며, 2024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우리의 성과, 프로세스, 진행 상황을 조명한다"며 "우리가 이룬 진전은 임직원, 고객, 파트너의 기여와 헌신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지속 가능성은 복잡한 도전 과제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모두 함께 지속적인 개선을 향해 나아갈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케이슬 나이트(Kasel Knight) 밀리켄 수석부사장(SVP)이자 최고법률책임자(CLO) 겸 지속가능성 총괄 책임는 "2024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밀리켄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동시에 지속가능성 여정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반영한다"며 "우리는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발전이 앞으로의 동력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