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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이용자 대상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 성료

4월 26~27일 강원도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모터사이클 이용자 115명 대상으로 진행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강원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쉐린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서킷 주행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4월 26~27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2025 미쉐린 트랙 데이’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한 전국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이용자 중 쿼터급 36명, 저속조 58명, 고속조 21명이 참가했다.

행사 첫날에는 참가자들이 서킷 주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 교육과 서킷 주행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첫날 오전부터 진행된 서킷 주행으로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서킷 주행 경험을 보다 더 오래 즐길 수 있었다.

다음날 행사에서는 미쉐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최근 출시된 미쉐린 파워 레인지 제품을 포함한 주요 모터사이클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참가자들은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으며, 참가자들의 숙련도와 희망에 따라 쿼터조, 저속조, 고속조로 나뉘어 서킷 내 다양한 코스를 주행하며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했다.

또한, 서킷 주행 외에도 가족 동반으로 참석한 참가자들을 위해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미쉐린 트랙 데이는 매년 많은 라이더들을 직접 만나고,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제품들을 이해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어 일 년 중 늘 설레고 가장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특히 올해는 서킷을 더 많이 주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많은 참가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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