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 글로벌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두바이의 새로운 랜드마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건설 발표

런던 증시에 상장된 고급 부동산 개발사 다르 글로벌(Dar Global)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이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Trump International Hotel & Tower, Dubai) 건설을 발표하며 두바이의 장기 성장 잠재력에 대한 확고한 신뢰와 투자자와 주민 모두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이번 랜드마크 프로젝트는 다르 글로벌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이 함께 하는 다섯 번째 프로젝트로 중동 지역 최초이자 유일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를 건설할 예정이다. 사우디의 트럼프 타워 제다(Trump Tower Jeddah)와 오만의 최고급 해변 부동산 프로젝트 아이다(AIDA)에 건설된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앤 호텔(Trump International Golf Club and Hotel) 등의 개발 성공에 힘입어 추진된 이번 프로젝트는 다운타운 두바이 지구 초입의 셰이크 자이드 로드에 들어설 예정이다.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세계적 수준의 호스피탈리티와 최고급 레지던스를 결합해 두바이의 번영하는 부동산 및 관광 산업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350m 높이의 80층 규모로 건설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최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프라이빗 라운지, 맞춤형 서비스,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갖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인 더 트럼프(The Trump)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독보적인 최고급 경험을 제공한다. 부르즈 할리파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트럼프는 리조트 스타일의 주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주민과 투숙객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타워 정상에 위치한 스카이 풀이 있는 두 개의 독특한 펜트하우스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뉴욕 5번가에 위치한 전설적인 트럼프 타워 펜트하우스(Trump Tower Penthouse)에서 영감을 받은 이 놀라운 복층 펜트하우스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두바이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한다.

 

에릭 트럼프(Eric Trump)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 부사장은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우수성, 럭셔리, 혁신에 대한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의 변함없는 헌신을 반영하는 프로젝트"라며 "다시 한번 다르 글로벌과 함께 두바이의 럭셔리 시장에 독보적인 품질과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제공할 이번 랜드마크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지아드 차아르(Ziad El Chaar) 다르 글로벌 CEO는 "두바이는 활기찬 경제와 전략적 입지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글로벌 투자 대상지로 자리매김했으며, 다르 글로벌은 이러한 두바이의 잠재력을 잘 알고 있다"면서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과 함께 개발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이러한 두바이의 성장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두바이의 성공 스토리에 참여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스마트 수면환경 솔루션 ‘헤이슬립’ 공개 ‘건강을 설계하는 주거공간’ 케어리빙으로 업계 선도 현대건설이 ‘AI 기반 맞춤형 수면환경 설정 기술’을 공개하며, ‘케어리빙(Care-Livin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의 스마트 수면환경 솔루션 ‘헤이슬립(Hey, Sleep)’은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수면환경 요소를 통합 제어한다.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학습해 가장 이상적인 조건으로 자동 조정되며, 개개인의 생활 습관과 생체 리듬에 따른 맞춤형 수면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슬립’은 숙면을 넘어서 삶을 활기있게 설계해 준다. 수면 전에는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명상 콘텐츠, 수면 유도 음악과 호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기상 시에는 긍정적인 메시지, 명언, 동기부여 오디오 등이 재생되어 하루를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능동적인 케어 시스템 또한 주목할 요소이다. 수면 중 뒤척임이 잦거나 이상 패턴이 감지되면, AI가 이를 분석해 해당 시간대의 습도나 환기 설정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 수면 데이터는 축적되어 개인별 리포트로 제공되거나, 가족간에 건강을 위한 기초 정보로 공유될 수도 있다. 현대건설은 ‘헤이슬립’을 통해 국내 최초로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