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와 파트너십 및 공유 가치 담은 캠페인 선보여

 

밴티지 마켓(Vantage Markets)이 탁월함, 도전 정신, 열정, 혁신을 바탕으로 스쿠데리아 페라리 HP(Scuderia Ferrari HP)와 파트너십 정신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자의 산업에서 현상 유지를 거부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나아가는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강조한다.

 

 

양사는 탁월함, 정밀성, 성능을 추구하는 철학을 중심에 두고 있다. 스쿠데리아 페라리 HP 팀이 포뮬러1의 모든 요소를 세밀하게 다듬어 최상의 효율을 달성하는 것처럼, 밴티지 역시 사용자에게 꾸준히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도전 정신은 성공을 이끄는 힘이다. 트랙 위의 압도적 질주든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일이든 이번 캠페인은 한계를 넘어 도전에 맞서며 탁월함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려는 밴티지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의 강력한 추진력을 보여준다.

 

열정은 혁신과 성장의 원동력이다. 밴티지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는 각자의 영역에 대한 깊은 열정으로 하나가 됐으며, 이번 캠페인은 이들의 비전을 현실로 바꾸기 위해 멈추지 않고 달려온 집념과 헌신을 담아냈다.

 

마크 데스팔리에(Marc Despallieres) 밴티지 마켓 최고경영자(CEO)는 "밴티지는 스쿠데리아 페라리 HP가 추구하는 탁월함과 혁신에 대한 노력에 깊이 공감한다. 이번 캠페인은 우수성, 열정, 도전 정신, 혁신이라는 우리의 공통된 가치를 반영한다. 우리는 함께 한계를 뛰어넘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