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업그레이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혜택을 강화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해당 카드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1만5000마일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첫해에 최대 3만마일까지 적립할 수 있어, 서울-싱가포르 간 싱가포르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편도 항공권 상당의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휴사 외에도 Kris+, Pelago, 국내 택시, 스타벅스 이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졌다.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에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등급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연간 500만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실버’, 2000만원 이상 사용 시 ‘엘리트 골드’ 등급이 부여된다. 이 등급은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혜택과 연계돼 엘리트 실버 회원은 25% 티어 보너스 마일 적립, 우선 체크인 및 우선 탑승, 초과 수하물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엘리트 골드 회원은 실버크리스 라운지 및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동반 1인 포함), 골드트랙 보안 검색대 이용, 수하물 20kg 추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싱가포르항공은 2025년 5월 28일까지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결제 시 싱가포르 노선에 추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또는 스쿠트 항공편을 해당 카드로 구매 시, 전 노선 대상으로 추가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합산 이용 금액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은 5%를 최대 7만5000원까지,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7%를 최대 17만5000원까지, 300만원 이상 시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5월 31일까지 이벤트에 등록하고 카드로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와 리조트월드 센토사 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패키지, 배민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 신한카드와 협업해 ‘호주 원정대’ 2기를 출범한다. 선정된 호주 원정대는 2025년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멜버른과 브리즈번 여행지 답사, 맛집 탐방, 각종 액티비티 체험하게 된다. 이번 호주 원정대 이벤트는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 리 용 태트(Lee Yong Tat)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성원 덕분에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수가 올해 3월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카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통해 여행을 넘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했다.

카드 혜택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스마트 수면환경 솔루션 ‘헤이슬립’ 공개 ‘건강을 설계하는 주거공간’ 케어리빙으로 업계 선도 현대건설이 ‘AI 기반 맞춤형 수면환경 설정 기술’을 공개하며, ‘케어리빙(Care-Livin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의 스마트 수면환경 솔루션 ‘헤이슬립(Hey, Sleep)’은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수면환경 요소를 통합 제어한다.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학습해 가장 이상적인 조건으로 자동 조정되며, 개개인의 생활 습관과 생체 리듬에 따른 맞춤형 수면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슬립’은 숙면을 넘어서 삶을 활기있게 설계해 준다. 수면 전에는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명상 콘텐츠, 수면 유도 음악과 호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기상 시에는 긍정적인 메시지, 명언, 동기부여 오디오 등이 재생되어 하루를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능동적인 케어 시스템 또한 주목할 요소이다. 수면 중 뒤척임이 잦거나 이상 패턴이 감지되면, AI가 이를 분석해 해당 시간대의 습도나 환기 설정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 수면 데이터는 축적되어 개인별 리포트로 제공되거나, 가족간에 건강을 위한 기초 정보로 공유될 수도 있다. 현대건설은 ‘헤이슬립’을 통해 국내 최초로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