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리뉴얼 후 신규 콘텐츠 출시!

‘새로운 나, 가능성에 로그인!’으로 슬로건 리뉴얼… 새로운 콘텐츠도 업로드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이하 투자로그인)’을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자로그인은 NH투자증권이 주력 운영하는 유튜브 계정으로 구독자 약 206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투자로그인은 ‘새로운 나, 가능성에 로그인!’이라는 슬로건을 새로 내세워 일상 속 익숙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가능성과 성장의 미래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순한 정보 소비를 넘어 자신만의 변화의 계기와 인사이트를 투자로그인을 통해 발견하길 바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21년 5월, 자사 유튜브 채널을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이하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한 후, 브랜드 색을 빼고 MZ를 타겟으로 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지난 2023년부터는 ‘가능성을 키우는 업생(UP+生)’ 채널이라는 슬로건 하에 2030이 가진 가능성을 키워주고 그들의 라이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였다. 


채널 리뉴얼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업로드했다. 지난 9일 미국 정치 전문가 김지윤 박사와 NH투자증권 주식전략 팀장인 백찬규 애널리스트가 함께 미국 투자 포인트를 짚어주는 ‘미공개 강의(미국 주식 공부하는 개미들을 위한 강의)’ 1편을 업로드했다. 관세 정책 등 미국 증시 주요 이슈와 더불어 미국 주식 커뮤니티 반응까지 전달한다. 미국 투자 커뮤니티를 통해 미국 증시 주요 이슈와 더불어 실제 미국인들이 쓰는 영어 표현까지 알려주는 것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지난 4월 30일에 공개된 예고 티저 쇼츠는 조회수 11만회를 넘어서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 거래 시 궁금할 만한 용어 및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진짜 미공개 강의’ 쇼츠도 본편의 연계 콘텐츠로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6월에는 투자로그인만의 강점인 ‘투자’의 의미를 녹인 크리에이티브 예능 콘텐츠 ‘주식IN바디’를 론칭할 예정이다. ‘건강 관리’에 ‘투자 개념’을 접목한 이 콘텐츠는 두 명의 출연진이 운동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2주간 각자의 방식대로 건강을 관리하고, 설정한 목표에 더 가깝게 도달한 사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대결 형식으로 구성된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투자로그인’은 각자가 가진 가능성을 키우고 삶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하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 왔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투자습관 역시 새로고침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