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BNK부산은행, 가정의 달 맞아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 성료

 

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부산은행 본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3천여 명의 시민들이 함께하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Play on Busan 문화공연(개그콘서트) ▲제4회 BNK부산은행 어린이 미술대회 ▲제22회 I LOVE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상상마을 기관 체험부스 ▲I LOVE 놀이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운영돼 아이들과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열린 ‘Play on Busan’ 문화공연은 웃음 가득한 개그콘서트로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고, 특히 본점 인근 야외 광장에서 열린 어린이 미술대회에는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AI, 환경, 가덕도신공항을 주제로 창의적인 그림 실력을 뽐냈다.

 

또한 도서교환전은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부산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헌책 3권을 새책 1권으로 교환해주는 책 나눔 행사와 더불어 출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시민들은 기부에 참여하며 ‘원북원부산’ 새책을 증정받는 등 나눔의 기쁨도 함께 누렸다. 이날 조성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출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업사이클링 키링만들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열매 캐리커쳐’, 세이브더칠드런의 ‘놀이로 배우는 기후위기와 아동권리’,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의 ‘블록체인 기반 부산자원봉사은행’, 국립부산과학관의 ‘D.N.A(Data, Network, AI) 전시, 119부산광역시소방재난본부의 ‘소방안전체험’, 부산남부경찰서의 ‘오늘은 내가 꼬마 경찰관’ 등도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은택 부산남구청장, 안영봉 부산남부경찰서장, 이수경 초록우산 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 박선욱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에 온기를 더했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졌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가족 중심 문화 프로그램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