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치

Lenzing의 VEOCEL™, IDEA25 및 CIDPEX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을 선도하다

Lenzing은 산업 내 대표적인 행사인 중국 우한에서 열린 CIDPEX와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IDEA25 전시회에서Lenzing의 특수 부직포 대표 브랜드 VEOCEL™을 선보이며, 일회용 퍼스널 케어 제품 개발을 위한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섬유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VEOCEL™은 'Care Begins Within'이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성분 투명성과 셀룰로오스 기반 혁신을 통해 위생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의 미래를 새롭게 구상해보자고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안했습니다.

 

 

VEOCEL 라이오셀 여는 새로운 가능성

 

두 행사에서 VEOCEL™은 [1]재생 가능한 원료이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된 목재에서 추출한 라이오셀 섬유가 화석 연료 기반 합성 섬유를 대체하고자 하는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VEOCEL™ 라이오셀은 생분해가 가능하며,[2] 자원 효율적이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한 폐쇄형 공정을 통해 생산됩니다. 대기와 수계에 대한 배출이 적고[3], 다양한 일회용 제품에 적용 가능한 강력한 셀룰로오스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VEOCEL™은 신뢰할 수 있는 섬유 솔루션으로 목재 기반 VEOCEL™ 라이오셀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고성능의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파트너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성분부터 지구에 미치는 영향까지, 진정한 케어는 내면에서 시작된다고 믿습니다(care begins within)."라고 Lenzing Group의 CEO 로힛 아가르왈(Rohit Aggarwal)은 말했습니다. "CIDPEX와 IDEA25에서 VEOCELTM 라이오셀 섬유를 선보임으로써, 우리는 지속 가능한 혁신, 성분의 투명성, 그리고 전략적 파트너십이 책임 있는 일회용 제품의 새로운 시대를 어떻게 이끌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사는 파트너들과 함께 브랜드가 자사 가치에 부합하면서 지속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Care Begins Within: 소비자 가치에 따른 성분

 

"오늘날 소비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의도적으로 행동하며, 그들은 사용하는 제품에 포함된 성분과 제품 생산 과정을 알고 싶어합니다."라고 Lenzing Group의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딩 책임자 Miray Acar(미레이 아카르)는 말했습니다. "가치 사슬의 시작점에 있는 섬유 브랜드로서, VEOCEL™은 진정한 케어가 내부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습니다(care begins within). VEOCELTM에서는 이를 투명성과 섬유 혁신을 선도할 기회로 여깁니다. 위생 및 퍼스널 케어 분야에서 성분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으며, 당사는 브랜드가 고객의 공감을 이끌고, 책임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셀룰로오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VEOCEL™은 CIDPEX에서 전략적 파트너인 Nbond, Kingsafe, Baoren, Jianghua와 함께 'Circle of Trust' 연합의 출범도 기념했습니다. 이 협업은 책임감 있는 부직포 제품을 발전시키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강화합니다. Lenzing의 섬유 식별 시스템은 소재의 추적성과 성분의 무결성을 보장하여, 'Circle of Trust' 연합에 참여한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일회용 뷰티 및 위생 제품에 사용된 소재가 깨끗하고, 인증되었으며, 환경적으로도 안전하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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