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모피리처드, 중앙아메리카 시장에 진출하며 역내 첫 브랜드 체험 매장 오픈

2025년 5월, 영국의 가전제품 선도 기업 모피리처드(Morphy Richards)가 중앙아메리카 시장 진출을 공식화하며 첫 번째 브랜드 체험 매장을 오픈했다. 이 플래그십 매장은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모피리처드의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를 증명했다.

 

 

중앙아메리카 지역의 한 주요 유통 파트너는 "현지 소비자들은 모피리처드의 영국식 전통과 혁신적인 디자인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면서 "제품이 널리 호응을 얻을 것이라 확신하며, 현지 제품군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가전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매장은 중국 외 지역에서 오픈한 첫 번째 모피리처드 전용 매장으로,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피드백을 직접 수집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설계됐다.

 

모피리처드는 Zeczec 플랫폼을 이용한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통해 대만 진출에도 성공하며 시장 확대 모멘텀을 이어갔다. 이번 진출은 매우 긍정적인 초기 결과를 내며 높은 잠재력을 드러냈다.

 

신흥 시장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블루오션 시장에 집중한다는 전략에 따라 모피리처드는 최근 베트남, 루마니아, 폴란드, 러시아, 아랍에미리트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모피리처드는 혁신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며 2025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새로운 제품 공개를 계획 중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