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지, '머니 엑스포 콜롬비아 2025'서 업계 인정과 활발한 참여로 두각

 

밴티지 마켓(Vantage Markets)이 '머니 엑스포 콜롬비아 2025(Money Expo Colombia 2025)' 참가를 매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2회째인 본 엑스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금융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행사는 6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아고라 보고타 컨벤션 센터(Ágora Bogotá Convention Center)에서 지역 최고의 브로커, 핀테크 혁신 기업, 투자자, 트레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열렸다. 밴티지는 행사에서 가장 큰 부스를 운영하면서 두 개의 전시 공간을 통합해 참석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했다.

 

 

밴티지는 또한 투명하고 성장 잠재력이 큰 제휴 네트워크 구축에 매진한 점을 인정받아 '2025년 최우수 제휴 프로그램(Best Affiliate Program 2025)' 상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밴티지 리더십 팀은 시장 전문성을 중심으로 다음과 같은 세 차례 강연을 진행했다.

 

  • 알레한드로 젤니커(Alejandro Zelniker) 제휴•파트너십 전문가는 '시장 혼란기와 안정기 중 어느 때 많은 수익을 올릴 있을까?(When Do You Earn More? Investing During Market Chaos or Calm?)'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변동성이 커진 시기의 시장 심리와 타이밍 전략 및 투자 다각화 전략의 역할을 자세히 소개했다.
  • 로드리고 마르티네스(Rodrigo Martínez) 비즈니스 개발 팀장은 '브로커의 도구 상자 속으로: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알아야 모든 (Inside the Broker's Toolbox: What Every Trader and Investor Should Know)' 패널에 참석해 플랫폼 도구, 분석 도구, 고객 서비스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했다.
  • 훌리오 바스케스(Julio Vásquez)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는 '위험 관리 마스터하기: 예측 불가능한 시장에서 회복력 확보 전략(Mastering Risk: Strategies for Resilience in Unpredictable Markets)' 패널에 참석해 다양한 자산군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위험 관리 전략을 강조했다.

 

 

연사 강연 외에도 밴티지의 인터랙티브 부스는 네트워킹과 참가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는 허브 역할을 했다. 밴티지는 이번 참여로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금융 혁신 생태계에 기여하는 데 많은 관심을 갖고 있음을 잘 보여줬다.

 

행사 2일차에는 콜롬비아의 축구 전설 파우스티노 '엘 티노' 아스프리야(Faustino "El Tino" Asprilla)가 밴티지 부스를 방문하는 특별한 일이 일어났다. 그가 등장하자 많은 팬들이 몰리면서 그와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섰다.

 

마크 데스팔리에스(Marc Despallieres) 밴티지 마켓 CEO는 "머니 엑스포 콜롬비아는 라틴 아메리카 금융 분야의 주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의 참여는 밴티지가 트레이딩 교육 지원과 글로벌 거래 커뮤니티와의 협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걸 보여준다"고 말했다.

 

밴티지는 전 세계 트레이더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혁신을 주도하고, 금융 교육을 촉진하며, 모든 수준의 트레이더들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D-사일런스 서비스’ 본격 확대 “층간소음, ‘알림’으로 잡는다” DL이앤씨는 국내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층간소음 알림 시스템인 ‘D-사일런스 서비스(D-Silence Service)’의 시장 적용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D-사일런스 서비스는 아파트 거실과 세대 팬트리 벽면 등에 설치한 센서가 일정 수준 이상의 바닥 진동을 감지하면 월패드로 자동 알림을 보낸다. 환경부 층간소음 기준(39㏈(A)) 이상의 소음을 발생시키는 진동이 10초에 3회 이상 발생 시 ‘주의’ 알림을, 10초에 6회 이상 발생하면 ‘경고’ 알림을 울리는 방식이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층간소음 기준치를 벗어난 세대에 자동으로 알림이 전달돼 아랫집이 자연스럽게 층간소음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특히 세대별 층간소음 알림 통계 서비스를 기반으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층간소음 분쟁 해결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D-사일런스 서비스는 앞서 2023년 입주한 경기 연천군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단지에 처음 적용됐다. 입주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80% 이상의 세대가 ‘서비스를 지속 이용하겠다’고 답했다. 특히 어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